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충남 예산에서 신고된 조류인플루엔자(AI)의심건 저병원성 AI로 판명되어

추천0 조회수 3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충남 예산에서 신고된 조류인플루엔자(AI)의심건 저병원성 AI로 판명되어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8-10-0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농림수산식품부는 전국 종오리 농장에 대한 예찰계획에 따라 충남 예산 소재 종오리 사육농장에서 채취한 시료에서 고병원성 AI로 의심되는 시료가 있어 '08.10. 4. 국립수의과학검역원에서 정밀검사를 실시한 결과 저병원성 AI(H5N2)로 최종 확진되었다고 10. 4. 18:00 밝혔다. 이에 따라 농식품부는 고병원성 판정을 대비하여 “AI 방역실시요령” 및 “긴급행동지침(SOP)"에 의거 실시한 고병원성 AI 대비 긴급방역조치를 해제하였으나 저병원성 AI 발생원인 발생원인 규명을 위한 역학조사는 계속 실시한다고 밝혔다. ○ 이번 저병원성 AI 발생과 역학적으로 관련이 있는 가금류 농장에 대하여는 AI 예찰검사를 실시할 계획임.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