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통영시 김지현씨‚ 어업인 정보화 경진대회 최우수상

추천0 조회수 150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통영시 김지현씨‚ 어업인 정보화 경진대회 최우수상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8-08-25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농림수산식품부는 지난 8월 22일 서울 등촌동 소재 한국정보문화진흥원에서 실시한 ‘제5회 어업인 정보화능력 경진대회’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에서 지역예선을 거친 어업인 38명과 어업인의 중고생 자녀 43명‚ 총 81명이 장년부‚ 청년부‚ 학생부로 나눠 치러졌다. 대회 결과‚ 장년부에는 통영시 김지현씨‚ 청년부는 통영시 이태영씨‚ 학생부는 태안군 태안여고 이윤아양과 마산시 삼진중 김대홍군이 농림수산식품부 장관상인 최우수상과 우수상 그리고 100만원의 부상을 받는 기쁨을 누렸다. 학생부 최우수상을 수상한 태안시 태안여고 이윤아양은 “평소에 인터넷 이용을 자주하고 경진대회를 위하여 방학 내내 예상문제를 집중적으로 공부한 것이 이런 큰 상을 받게 되었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경진대회 시상자는 다음과 같다. ▶ 최우수상 = 장년부문 김지현‚ 청년부문 이태영‚ 학생부문 이윤아 ▶ 우수상 = 장년부문 정길아‚ 청년부문 이광훈‚ 학생부문 김대홍 ▶ 장려상 = 장년부문 장세환‚ 노용학‚ 청년부문 김현식‚ 문인자 학생부문 유다영‚ 장동건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