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이제 섬마을 어업장비 고장 걱정 마세요!!

추천0 조회수 23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이제 섬마을 어업장비 고장 걱정 마세요!!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8-04-2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농림수산식품부는 도서‚ 벽지의 88개 취약 어촌지역을 대상으로 금년부터『어업용기자재 이동수리소』서비스를 시작한다. ? 서비스 대상은 선박기관‚ 어군탐지기‚ 양식장비‚ 위성항법장치‚ 무전기‚ 등 어업활동에 필수적인 기자재 54개이다. ? 이동수리서비스는 지방수산사무소와 지역수리업체가 이동수리반을 구성하여 월 1회 이상 실시한다. 또한‚ 3만 원 이하 부품·소모품은 무상으로 지원하고 기타 부품은 원가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농림수산식품부 관계자는 주로 해상에서 일하는 어업인들이 육상의 수리업체를 이용해야 하는 시간적·경제적 부담을 크게 줄이고 기자재 활용성을 대폭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이 관계자는 금년 말 시범사업을 평가하여 어업인 호응도가 클 경우‚ 내년에는 전체 310개 취약 어촌지역 전체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하였다. 한편‚ 목포에서 뱃길로 230km 떨어진 가거도 어촌계의 경우 어업인의 호응도가 매우 높고 폭발적인 서비스 신청으로 점검반 현장은 장터처럼 북적대고 있다. 문의처 : 농림수산식품부 어선인력과 송경호 사무관(02-500-2323)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