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수산물 수출업체 외화 획득 위해 유럽으로

추천0 조회수 4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수산물 수출업체 외화 획득 위해 유럽으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8-04-2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개최되는 “2008 브뤼셀수산박람회(European Seafood Exposition 2008)"에 우리나라 대표적 수산물 수출업체 10개사가 참여하여‚ 20백만달러의 수산물 수출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금번에 16회를 맞는 브뤼셀 수산박람회는 세계 50여 개국에서 1‚600여 업체가 참석하는 유럽을 대표하는 수산 박람회다. 우리나라 수산물 수출업체는 참치‚ 게살‚ 조미김 등 30여 품목을 출품하여‚ 세계 각국에서 참여하는 외국의 수산물과 치열한 경쟁을 전개할 것으로 예상된다. 우리나라는「한국관」을 설치하여 우리 수산물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홍보하고 “수산물 시식회와 조미김 나눠주기 행사” 등 판촉행사도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우리나라의 문화를 알리기 위해 태극 무늬가 그려진 부채와 열쇄 고리 등을 방문객에게 배부할 예정이다. 농림수산식품부는 지난 ‘07. 5월에 시작된 한·EU(유럽연합 27개국) FTA 협상이 마무리 단계에 있어‚ 이번 박람회가 앞으로 우리나라 수산물의 유럽지역 수출 증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또한 정부는 우리 수산물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알리고‚ 유럽시장에서의 한국 수산물의 위상을 확립하는 기회로 활용 하기 위해 박람회 등의 참석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방침이다. 문의처 : 농림수산식품부 원양산업과 박형구(02-500-2745)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