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농촌관광 가족주간‚ 다양한 할인혜택 받고 우리가족 봄나들이 떠나요!

추천0 조회수 6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농촌관광 가족주간‚ 다양한 할인혜택 받고 우리가족 봄나들이 떠나요!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4-2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동필‚ 이하 농식품부)는 관광주간인 5월 1일부터 5월 14일까지 농촌관광객을 대상으로 농촌체험휴양마을 체험프로그램‚ 농특산물‚ 숙박 등에 이용 가능한 통합쿠폰 발행 및 할인혜택을 제공하는「농촌관광 가족주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 「농촌관광 가족주간」은 관광주간 기간에 90%에 이르는 국내 초·중·고교가 단기방학 및 자율휴업에 들어감에 따라 부모와 자녀들이 함께 여행을 떠나는 가족단위 관광객을 농촌으로 유도하여 농촌관광 및 도농교류 활성화의 계기로 삼고자 추진되는 것이다.
농식품부는 도농교류 활성화를 위해 5월 한 달 동한 전국 840여개 농촌체험휴양마을에서 상품구입 등에 이용 가능한 ‘농촌관광 통합쿠폰’을 10천매(5천원권)를 발행한다.
○ 통합 쿠폰은 농촌관광객이 농촌체험휴양마을에서 체험상품‚ 농특산물 구매‚ 숙박 등에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며‚ 소셜커머스(티켓몬스터)에서 5월 1일부터 선착순으로 발급 받을 수 있다.
또한「농촌관광 가족주간(5.1∼5.14)」기간 내 148개 농촌체험휴양마을에서는 체험상품‚ 숙박‚ 농특산물 중 소비자가 원하는 1개 부문에 대해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 할인마을 148개소 : 경기도 로컬푸드길음마을 외 18‚ 강원도 소금강장천마을 외 19‚ 충북 재오개하니마을 외 15‚ 충남 가파마을 외 24‚ 전북 산들강웅포마을 외 19‚ 전남 용오름마을 외 13‚ 경북 인량전통테마마을 외 14‚ 경남 상정비봉내마을 외 14‚ 제주 무릉도원마을 외 4
아울러‚ 농촌관광 가족주간 기간에 참여하는 14개 낙농체험목장에서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유가공제품을 방문객에게 제공하므로 방문객들은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낙농목장 14개소 : 경기 꿈목장 외 6‚ 충북 다래목장 외 1‚ 충남 크로바목장 외1‚ 전북 부안체험랜드‚ 전남 미르낙농체험목장‚ 제주 아침미소농원목장
「농촌관광 가족주간」운영과 관련하여 통합쿠폰 발행 및 농촌체험휴양마을정보·낙농목장 할인혜택 제공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농촌체험관광 포털 웰촌(www.welch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