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돈 먹는“시골 승마장”왜 자꾸 늘리나」 (MBC) 2013.6.23.(일). 저녁 8시 뉴스데스크 현장M 출동 설명자료

추천0 조회수 230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돈 먹는“시골 승마장”왜 자꾸 늘리나」 (MBC) 2013.6.23.(일). 저녁 8시 뉴스데스크 현장M 출동 설명자료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06-2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언론 보도내용 □ 정부가 수백억원 들여 전국 농촌 곳곳에 승마장을 만들었는데‚ 찾아오는 사람이 없어서 돈 먹는 애물단지로 전략했습니다. 그런데도 정부는 이 승마장을 더 늘릴 방침이라고 합니다. 농림축산식품부 입장 □ 우리나라 승마인구는 국민소득 증가와 더불어 ‘10년 25천명에서 ‘12년 45천명으로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 농식품부는 늘어나는 승마 수요에 대응하여 ’06년부터 승마장 시설지원 사업을 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지자체농업인 등을 대상으로 접근성 등 입지여건‚ 지역내 승마수요 등 사업계획을 평가하여 대상자를 선정하고 있습니다. ○ ‘06~’12까지 : 승마장 60개소(총 313억원 지원) □ 앞으로도 정부에서는 승마인구의 수요 증가에 따라 우선 기존 승마장의 수용능력 등을 감안하여 개보수컨설팅 지원 등을 통해 운영이 활성화되도록 해 나가고‚ 승마수요가 늘어나는 지역에 대하여는 신규설치 등을 통해 승마가 활성화되도록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