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한중FTA에 대한 농어업계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 중

추천0 조회수 2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한중FTA에 대한 농어업계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 중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02-2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국경제신문(2월29일자)의 한중FTA에 관한 서규용장관 인터뷰 보도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설명 드립니다. 【보도 내용】 4월 국회의원 총선거를 앞두고 10개 농민단체연합이 정치권에 ‘한중FTA협상에서 농수축산분야제외‘를 총선공약으로 내걸 것을 요구한 것을 비판했다. “정치 시즌에도 부당한 요구에 대해선 정도에 따라 철저하게 처리한다는 것이 나의 원칙이다. 물론 정당하고 합리적인 요구는 100% 수용할 것이다” 【설명 내용】 정부는 한중FTA에서 농어업계의 합리적 요구를 반영하기 위하여 '11년 12월부터 주요 품목별로 생산자대표‚ 이해관계자‚ 전문가 등이 참여하는 품목별 전문가 협의회 등을 개최 중이고‚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간담회‚ 설명회 등을 통해 농어업계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할 것임 한편‚ ‘10개 농민단체연합의 요구를 비판했다’는 기사는 서규용장관이 합리적이고 건전한 농어업인의 주장은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정책에 반영되도록 할 것이고‚ 부당한 요구에 대해서는 원칙과 정도를 지켜나갈 것이라는 기본적 입장을 설명한 부분을 보도한 것임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