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연꽃문(71942)

추천0 조회수 25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연꽃문(71942)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3-25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디자인 요소] 연꽃의 꽃잎만을 활용한 것이다. 꽃잎은 끝부분이 뾰족한 편이며 겹꽃으로 표현하였다. 꽃잎의 안쪽에는 세선의 잎맥을 표현하여 화려하게 묘사하였다. [적용 제품군] 제품디자인>생활용품류>인테리어 소품 제품디자인>귀금속·보석류>시계‚ 팔찌‚ 귀걸이‚ 브로치 패션디자인>의류 및 패션잡화>여성복·남성복 디자인‚ 언더웨어‚ 지갑·핸드백 포장/패키지디자인>제품포장디자인>화장품류 건축/실내디자인>실내/인테리어 디자인>주거용 실내 디자인‚ 실내조명디자인 [디자인 방향성] 연꽃의 꽃잎위에 새로운 장식을 더하고 구체화시켰다. 손톱모양의 잎과 기하학적인 형태로 구부러지며 뻗어나가는 덩굴 줄기를 첨가하였다. 좌우대칭 구도는 안정감을 주며 간결한 형태가 주는 인공적인 이미지가 느껴진다.원천유물 연꽃문원시문양 연꽃문개별문양 장릉 망주석문양정보 문양 명칭연꽃문문양 구분개별문양(2D)국적/시대한국/조선원천유물명장릉 망주석소장기관장릉원천유물 재질돌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s://www.kcisa.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