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사각형문(63470)

추천0 조회수 2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사각형문(63470)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3-25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디자인 요소] 아(亞)자를 사각 형태로 강조하여 표현한 모습이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소용돌이처럼 휘감겨있는 모습으로 디자인하였다. 글자 선은 끝부분에 약간의 삐침이 있으며 일렬로 나란히 배치하여 의장적인 효과를 강조하고 있다. [적용 제품군] 제품디자인>생활용품류>그릇‚ 액자‚ 인테리어 소품 제품디자인>문화·관광상품 및 도자기류>공예품‚ 민예품‚ 생활자기 패션디자인>섬유류>우산‚ 넥타이‚ 스카프‚ 손수건 커뮤니케이션디자인>시각디자인>브로슈어‚ 도서‚ POP아트 [디자인 방향성] 소용돌이처럼 휘감겨 있는 사각 형태의 아자문을 일렬로 나란히 배치하였다. 좌우의 균형맞춤을 통해 화사하게 변모시켜 시각적 효과를 부여하였다. 아자문의 모서리 끝을 날카로운 삐침으로 변형한 뒤 반복적으로 배열하여 화려한 느낌을 준다.원천유물 사각형문원시문양 사각형문개별문양 문양정보 문양 명칭사각형문문양 구분개별문양(2D)국적/시대한국/조선원천유물명백자청화 연화·갈대·새문 항아리소장기관이화여자대학교박물관원천유물 재질도자/백자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s://www.kcisa.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