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사각형문(62949)

추천0 조회수 21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사각형문(62949)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3-25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디자인 요소] 떡살면에 새겨진 사각형문을 활용한 것이다. 여러 개의 사각형이 포개져 밖으로 나갈수록 점점 커지게 표현하여 율동감과 리듬감이 느껴진다. ‘十’자 구획 속에서 점점 커지는 4개의 사각형을 규칙적으로 배치하여 정연한 인상을 준다. [적용 제품군] 패션디자인>의류 및 패선잡화>스포츠 의류‚ 신발 환경디자인>공공 환경‚ 조경물>도시 기반시설물과 조경물 건축/실내디자인>건축디자인>주차장 커뮤니케이션디자인>시각디자인>CI‚ BI [디자인 방향성] 좌우대칭을 이루고 있는 사각형문이다. 여러 개의 사각형을 규칙적으로 배치하여 단순화함과 동시에 새로운 형태를 창출하였다. 사각형 안에 여백을 더하여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4개의 사각형을 한층 부각시키고 있다.원천유물 사각형문원시문양 사각형문개별문양 문양정보 문양 명칭사각형문문양 구분개별문양(2D)국적/시대한국/조선원천유물명떡살소장기관한림대학교박물관원천유물 재질나무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s://www.kcisa.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