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꽃문(77311)

추천0 조회수 13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꽃문(77311)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3-25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디자인 요소] 등잔걸이에 표현된 꽃문을 그대로 활용하였다. 꽃은 활짝 핀 모습으로 여러 개의 꽃잎으로 구성되었다. [적용 제품군] 제품디자인>귀금속·보석류>목걸이‚ 귀걸이‚ 브로치 제품디자인>가구류>장롱‚ 서랍장 패션디자인>섬유류>침구류 포장/패키지디자인>제품포장디자인>화장품류 건축/실내디자인>실내/인테리어디자인>주거용 실내 디자인 [디자인 방향성] 큼직한 꽃송이에 집중한 모습이다. 여러 겹의 꽃잎으로 구성되었으며 좌우대칭으로 균형을 이루고 있다. 꽃잎의 내부에 여러 개의 선이나 도형을 추가해서 풍성하고 복잡한 구조로 만들었다. 꽃은 여성을 의미하기도 하므로 여성과 관련된 제품에 적용하는 것이 자연스럽고 패션과 관련된 디자인에도 활용될 수 있다.원천유물 꽃문원시문양 꽃문개별문양 등잔걸이문양정보 문양 명칭꽃문문양 구분개별문양(2D)국적/시대한국-시대미상원천유물명등잔걸이소장기관전주대학교박물관원천유물 재질금속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s://www.kcisa.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