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수산리벽화고분 현실 서벽 하단(73555)

추천0 조회수 40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수산리벽화고분 현실 서벽 하단(73555)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3-25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디자인 요소] 식물은 덩굴과 같은 모습으로 둥글게 말려서 길쭉한 꼬리를 뻗고 있다. 꼬리 부분은 비교적 뾰족하게 빼주어 방향성을 부여한다. 부드러운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다양한 곡선을 이용하여 볼륨감을 높여 주었다. [적용 제품군] 제품디자인>생활가전류>냉장고‚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청소기 제품디자인>생활용품류>그릇‚ 액자‚ 다리미‚ 인테리어 소품 제품디자인>문화·관광상품 및 도자기류>공예품‚ 생활자기 패션디자인>섬유류>우산‚ 스카프‚ 침구류‚ 직물(원단) 포장/패키지디자인>제품포장디자인>화장품류‚ 가전제품류 [디자인 방향성] 몇 개의 선과 면으로 단순하게 표현된 식물이다. 원형을 최대한 반영한 것이지만 원형이 전체가 아니라 일부의 특성만을 보여주는 것이어서 다소 추상적인 인상이다.원천유물 수산리벽화고분 현실 서벽 하단원시문양 수산리벽화고분 현실 서벽 하단개별문양 기타문양정보 문양 명칭수산리벽화고분 현실 서벽 하단문양 구분원시문양(2D)국적/시대한국-고구려원천유물명수산리벽화고분 현실 서벽 하단소장기관수산리벽화고분원천유물 재질돌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s://www.kcisa.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