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영국사 대웅전 편액(56618)

추천0 조회수 51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영국사 대웅전 편액(56618)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3-25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디자인 요소] 좌우 대칭 구도로 배치된 영지버섯 한 쌍이 표현되었다. 버섯 갓은 넓적한 타원형이며 둥글둥글한 형상을 가진다. 양 끝은 둥글게 말려 있는 모습이다. 버섯 대는 아래에서 서로 묶여 있는 모습으로 표현되었다. [적용 제품군] 제품디자인>생활용품류>그릇‚ 액자‚ 인테리어 소품 제품디자인>문화·관광상품 및 도자기류>공예품‚ 주방기기 패션디자인>섬유류>우산‚ 넥타이‚ 스카프‚ 손수건 포장/패키지디자인>제품포장디자인>화장품류 환경디자인>환경조형 및 시설물>화분대 [디자인 방향성] 영지버섯과 버섯을 묶어주는 원형 고리를 면으로 처리하여 깔끔한 인상을 부여했다. 버섯의 안쪽에는 둥글둥글한 가장자리로 처리하였고 작은 점을 찍어 장식했다. 버섯 대를 이어주는 원형 고리는 일정한 간격으로 곡선을 넣어 입체감을 주었다.원천유물 영국사 대웅전 편액원시문양 영국사 대웅전 편액개별문양 문양정보 문양 명칭영국사 대웅전 편액문양 구분원시문양(2D)국적/시대한국/현대원천유물명영국사 대웅전 편액소장기관영국사원천유물 재질나무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s://www.kcisa.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