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꽃문(36871)

추천0 조회수 11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꽃문(36871)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3-25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디자인 요소] 활짝 핀 한 송이 꽃을 표현하였다. 꽃잎은 세로로 길쭉한 타원형이다. 길이를 달리 한 꽃잎을 엇갈리게 배치하여 단조로움을 피하였다. 꽃잎은 서로 이어지지 않게 배치하였다. 꽃의 줄기와 잎사귀 등 다른 부분을 생략하였다. [적용 제품군] 제품디자인>귀금속·보석류>목걸이‚ 귀걸이‚ 브로치 제품디자인>가구류>장롱‚ 서랍장 패션디자인>섬유류>침구류 포장/패키지디자인>제품포장디자인>화장품류 건축/실내디자인>실내/인테리어디자인>주거용 실내 디자인 [디자인 방향성] 꽃잎은 양 끝을 뾰족하게 하고 S자를 그리며 둥글게 휘며 직선과 곡선이 조화를 이룬다. 날카롭고 강한 직선의 이미지와 부드러운 곡선의 이미지가 조화롭게 균형을 맞추었다. 꽃잎은 위아래가 대칭을 이루며 안정감을 준다.원천유물 꽃문원시문양 꽃문개별문양 문양정보 문양 명칭꽃문문양 구분개별문양(2D)국적/시대한국/현대원천유물명보경사 사천왕상소장기관보경사원천유물 재질나무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s://www.kcisa.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