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백담사 나한전 출입문(55716)

추천0 조회수 3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백담사 나한전 출입문(55716)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3-25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디자인 요소] 가운데 삼각형 모양의 부채가 펼쳐져 있는 모습이다. 부채에는 네 개의 작은 동그라미가 달려 있다. 부채의 좌우에는 S자로 구불거리는 천이 옆으로 길게 뻗어나가는데 좌우대칭이다. 천 안쪽 면에는 여러 개의 동그라미가 한 줄로 나란하게 배치되었다. 부채와 천 주위에는 여러 개의 동그라미가 표현되어 있다. [적용 제품군] 제품디자인>생활용품류>그릇‚ 액자‚ 다리미‚ 인테리어 소품 제품디자인>이동용구류 및 교육용품류>필기류‚ 미술용품 제품디자인>취미 및 레저용품류>악기‚ 서예용품 패션디자인>섬유류>우산‚ 넥타이‚ 스카프‚ 침구류 포장/패키지디자인>제품포장디자인>생활용품류 [디자인 방향성] 반쯤 펼쳐 진 삼각형 모양의 부채 뒤쪽으로 두 개의 구불거리는 천이 달려 있다. 부채 안쪽 면에는 두께가 다른 반원형의 가로줄을 이용해 기하학적인 이미지를 연출했다. 천의 안쪽 면에는 여러 개의 동그라미를 한 줄로 배치하여 곡선의 부드러움을 부각시켰다. 전체적인 문양의 배치가 대각선으로 표현되어 상승되는 느낌을 준다.원천유물 백담사 나한전 출입문원시문양 백담사 나한전 출입문개별문양 문양정보 문양 명칭백담사 나한전 출입문문양 구분원시문양(2D)국적/시대한국/현대원천유물명백담사 나한전 출입문소장기관백담사원천유물 재질나무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s://www.kcisa.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