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장애인 일자리창출과 재활 무지개복지센터 공개 채용

추천0 조회수 34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장애인 일자리창출과 재활 무지개복지센터 공개 채용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3-0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지역 장애인의 일자리 창출과 재활의 산실인 대전시시설관리공단 무지개복지센터가 장애인 근로자 14명을 공개 채용합니다.
무지개복지센터는 대전시가 2011년 전국 최초로 설립한 지방공기업 운영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인데요.
이곳에는 근로사업장과 보호작업장 프로그램실‚ 장애인 주간보호시설 등을 갖추고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펴고 있습니다.
이번에 채용하는 분야는 중증장애인 생산품인 복사용지‚ 점보롤 화장지‚ 핸드타올‚ 제과·제빵 분야에서 근무하는 생산직입니다.
응시 자격은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상 대전시에 거주하는 만 18~60세 미만 장애인이며‚ 장애유형이나 등급의 제한 없이 누구라도 응시할 수 있습니다.
원서는 대전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아래 링크)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후 무지개복지센터로 방문 접수하면 됩니다.
채용절차는 서류와 면접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내달 초 발표될 예정입니다.
한편‚ 대전시는 2018년까지 좋은 일자리 10만 개 창출을 목표로 다양한 일자리 정책을 전개하고 있는데요. 특히‚ 장애인‚ 노인 등 소외계층의 재활을 돕는 일자리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전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바로가기]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daejeo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