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주말라이프]진정한 행복과 가족애 '아이사랑 가족사랑 대축제'

추천0 조회수 95 다운로드 수 4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주말라이프]진정한 행복과 가족애 '아이사랑 가족사랑 대축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10-1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아이사랑 가족사랑 대축제‘에 온 가족이 놀러오세요!
출산장려문화 확산을 위한 ‘2014년 아이사랑 가족사랑 대축제’가 오는 11일 오후 1시 30분 대전시청 대강당 및 동편 잔디광장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행사는 취학 전 자녀와 부모가 볼거리와 체험마당을 즐기며 양육의 기쁨과 가족 간의 사랑을 확인하면서 아이를 키우기 좋은 사회적 분위기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는데요. 그래서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쇼‚ 뮤지컬공연‚ 체험마당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즐거운 주말 시간을 만들어줄 것입니다.
이날 오후 1시 30분 대전시청 대강당에서 식전행사로 환상의 마술쇼와 함께 개회식이 열리고요. 이어 오후 2시부터 같은 장소에서 뮤지컬 '어린왕자’가 무대에 오릅니다. 이번 뮤지컬 공연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데요. 650명 선착순 입장임을 잊지마세요.
대전시청 잔디광장에서는 풍성하고 다양한 체험코너가 열립니다.
팝콘 만들기‚ 질소과자 만들기 어린이들이 신기해 하는 체험코너와 대형 윷놀이‚ 제기차기‚ 굴렁쇠 등 전통놀이‚ 동물 가방‚ 태극기 만들기‚ 매직풍선‚ 네일아트‚ 페이스페인팅 등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풍성합니다.
[솜사탕 만들기 체험]
이번 주말 아이사랑 대축제장에서 어린이들과 함께 하세요.
궁금한 사항은 대전시 저출산고령사회과(042-270-4756)로 문의하세요.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daejeo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