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원도심 활성화의 주인공이 되세요! 시민 공모사업 시행

추천0 조회수 2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원도심 활성화의 주인공이 되세요! 시민 공모사업 시행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2-22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사람이 모이는 원도심 만들기!
대전시가 올해 살맛나고 활기찬 원도심 만들기를 위해 시민 공모사업을 실시합니다.
이번 원도심 활성화 공모사업은 시민이 모여 즐거움을 느끼는 원도심을 만들어갈 수 있는 문화예술공연‚ 이벤트 등을 중심으로 진행되는데요.
공모 분야는 ‘문학의 밤’‚ ‘마임극’‚ ‘비보이배틀’‚ ‘국악·무용·연극’‚ ‘골목길투어’ 등 원도심에서 시민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 아트프리마켓‚ 원도심 관련 조사·연구사업 등입니다.
[축제가 열리는 원도심의 명물 스카이로드 / 대전관광사진전 수상작]
응모 자격은 대전시에 주소를 둔 문화예술단체‚ 동호회 및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접수 기간은 내달 10일부터 같은 달 12일까지 3일 간이며‚ 접수처는 대전문화재단(아래 링크)입니다.
앞서 대전시는 오는 24일 오후 2시 중구청 대회의실에서 이번 공모사업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해 참가 희망자의 이해를 도울 예정입니다.
선정된 사업에 대해서는 내용‚ 성격 등에 따라 지원 시기와 규모를 차별적으로 선택‚ 회당 50만~250만 원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단‚ 지원 횟수는 최대 2회로 제한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 균형발전과(042-270-6322) 또는 대전문화재단(042-480-1031)으로 문의하세요.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 바로가기]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daejeo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