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어린이날‚ ‘즐겁고 신나는 폼페이 여행’ 인기

추천0 조회수 190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어린이날‚ ‘즐겁고 신나는 폼페이 여행’ 인기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5-0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어린이날‚ ‘즐겁고 신나는 폼페이 여행’ 인기
울산박물관‚ 어린이날 폼페이 연계 체험프로그램 성황리 마쳐
하루 관람객 역대 최고인 4‚624명 기록
울산박물관은 ‘즐겁고 신나는 폼페이 여행’이란 주제로 5월 5일 울산박물관에서 개최한 폼페이전과 연계한 체험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폼페이의 보물을 그려주는 페이스 페인팅‚ 동물풍선 불기 체험‚ 벽화 속 새를 그려보고 핀버튼 만들기‚ 모자이크 엽서를 완성하여 부모님께 편지 쓰기‚ 펄러비즈를 활용하여 열쇠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과 특별전 전시로 짜임새 있게 꾸며져 박물관을 찾아오는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다양한 체험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울산박물관 하루 관람객이 역대 최고인 4‚624명을 기록했고‚ 폼페이 특별전 역시 하루 관람객이 2‚159명에 달했다.
신광섭 울산박물관장은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많은 시민들이 가족 단위로 우리 박물관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우리 시민들이 공감하고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와 행사를 이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로마제국의 도시문화와 폼페이’ 특별전은 5월 5일 현재 누적 관람객 8‚941명을 기록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