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강동리조트(워터파크)’ 본격적으로 공사 재개

추천0 조회수 63 다운로드 수 3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강동리조트(워터파크)’ 본격적으로 공사 재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5-0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강동리조트(워터파크)’ 본격적으로 공사 재개
울산시 - ㈜케이디개발 - 롯데건설(주)‚ 5월 13일 MOU 체결
강동관광단지 개발 추진 가속도 기대
강동권 개발사업의 핵심사업인 ‘강동리조트(워터파크)’ 조성공사가 본격 재개 된다.
울산시는 강동관광단지 선도사업으로 추진 중인 ‘강동리조트(워터파크)’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오는 5월 13일 체결한다고 밝혔다.
업무협약 당사자는 울산광역시‚ ㈜케이디개발‚ 롯데건설(주)의 3자로‚ 업무협약식에는 김기현 울산시장‚ 김안식 ㈜케이디개발 대표‚ 김치현 롯데건설(주) 대표 등이 참석한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울산시와 ㈜케이디개발 그리고 롯데건설(주)이 현재 중단 상태인 강동관광단지 내 강동리조트 조성공사의 올 상반기 재개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에 대해 적극적으로 협조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울산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강동리조트 조성공사가 상반기 중 재개 되면 그동안 지지부진하던 강동관광단지의 민간투자유치가 활성화되어 강동권 개발 추진에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예상한다.
한편‚ 강동리조트(워터파크) 조성공사는 지난 2009년 공정율 37%로 공사가 중단된 상태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