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국립산업기술박물관 유물기증 기업체 간담회 개최

추천0 조회수 30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국립산업기술박물관 유물기증 기업체 간담회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3-06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국립산업기술박물관 유물기증 기업체 간담회 개최
오늘(6일) 상공회의소 회의실 … 유물기증운동 본격화
국립산업기술박물관 예비타당성조사가 실시되고 있는 가운데 울산시는 울산상공회의소와 공동으로 기업체 유물 기증을 위한 간담회 개최한다고 밝혔다.
간담회는 3월 6일 오후 2시 상공회의소 3층 회의실에서 지역 내 27개 기업체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열린다.
울산시는 간담회에서 국립산업기술박물관 건립 개요 및 그동안 추진상황 ‚ 전시 기본계획‚ 산업기술사물 확보 방안과 각 기업체 협조 사항‚ 향후 추진 일정에 대해 설명한다.
또한 울산상공회의소는 성공적인 국립산업기술박물관건립을 위해 울산에 있는 기업이 앞장서서 유물기증 등 운동에 적극 참여를 당부한다.
그동안 울산시는 국립산업기술박물관 예비타당성 통과를 위하여 TF회의를 2차례 개최 개최하여 분야별 추진계획을 점검한 바 있다.
향후 울산 지역 기업체와 유물기증운동 참여 MOU를 체결하고 이어 대한상공회의소와 협의하여 전국 기업체가 유물기증운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간담회 및 MOU를 체결할 계획으로 있다.
아울러 전국 박물관협회 및 세계박물관위원회‚ 전국 과학기술박물관과의 MOU 체결로 산업기술박물관 건립에 따른 유물 확보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기업체 간담회를 계기로 기업체 유물기증운동을 본격화 하고 전국적으로 확산시켜 나가갈 계획” 이라면서 “기업체는 물론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라고 말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