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2015 재경 울산 향우회 신년 교례회’ 개최

추천0 조회수 39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2015 재경 울산 향우회 신년 교례회’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2-2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2015 재경 울산 향우회 신년 교례회’ 개최
2월 25일 서울 롯데호텔 … 시정 홍보‚ 신년 하례 등
울산시는 재경울산향우회(회장 박준곤)가 2월 25일 오후 7시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 2층 크리스탈 볼룸에서 김기현 울산시장‚ 박영철 시의회 의장‚ 지역출신 국회의원‚ 교육감‚ 구·군단체장‚ 향우회원 등 모두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신년 교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재경울산향우회는 정치‚ 경제‚ 법조‚ 행정‚ 사회 문화계 등 다양한 계층에서 활동하고 있는 3‚000여 명의 울산 출신 인사들로 구성되어 있다.
재경향우들은 매년 신년 교례회를 통해 울산지역 초청 내빈과의 친목을 도모하고 고향 울산의 발전과 번영을 위한 결의와 노력을 다짐하는 자리를 마련해 오고 있다.
이날 신년 교례회는 울산시정 홍보 영상물 상영‚ 경과보고‚ 박준곤 회장 인사‚ 김기현 울산시장 등 내빈 축사‚ 축하공연‚ 만찬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김기현 울산시장은 축사를 통해 재경향우회가 그간에 국가와 고향 울산의 발전을 위해 음양으로 큰 역할과 기여를 해왔으며‚ 120만 시민과 각계의 요로에 계시는 재경향우들이 힘을 하나로 모아 울산발전에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내자고 전할 계획이다.
한편 재경울산향우회는 울산의 부족한 인적자원을 보완하기 위한 중앙인맥 발굴 및 인적 네트워크 구축으로 재경향우들의 화합과 친목 도모는 물론 지역 발전에도 많은 기여를 해오고 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