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농수산물도매시장‚ 설맞이 특별대책 추진

추천0 조회수 53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농수산물도매시장‚ 설맞이 특별대책 추진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2-1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2월15일(일)‚ 2월18일(수) 정상 운영 등
울산시 농수산물도매시장관리사업소는 우리 고유의 명절 설을 맞이하여 성수품 출하량을 대폭 늘려 시민들의 차례상 준비에 불편함이 없도록 특별대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2월 14일부터 설 전날까지 전 직원 비상근무를 실시하여 도매시장 이용객의 주차편의 제공에 노력하는 한편 도난 등 범죄예방을 위해 남부경찰서와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하고 있다.
앞서 지난 2월 6일 도매시장법인 대표와 간담회를 실시하여 성수품 확보와 친절한 서비스 제공 등 건전한 상거래질서 확립에 적극 협조를 당부하였다.
또한‚ 바쁜 직장인과 시민들의 편의 도모를 위하여 오는 2월 15일 일요일과 설전 2월 18일 도매시장을 정상 운영하는 등 시민 편의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도매시장에서는 설 성수품인 사과‚ 배‚ 수박 등 과채류 생산지와 무‚ 배추‚ 냉동수산물‚ 건어물의 반입량을 늘리기 위해 산지수집반을 편성하여 출하를 독려하여 출하량을 상당량 확대했다.
농수산물도매시장 관리사업소 관계자는 “당일 경매를 통하여 싱싱한 농수산물을 공급하고 있고 설 성수품 구입은 물론이고 설 선물을 택배로 보낼 수 있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