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시‚ 2015년 민간보조금 상반기 공모사업 추진

추천0 조회수 20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시‚ 2015년 민간보조금 상반기 공모사업 추진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1-2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시‚ 2015년 민간보조금 상반기 공모사업 추진
지원 규모 18억 원 … 2월 10일까지 접수
울산시는 ‘2015년 민간보조금 상반기 공모사업 지원계획’을 1월 27일 공고했다고 밝혔다.
‘민간보조금 공모사업’은 법인 또는 단체 등 민간단체를 보조사업자로 지원하는 시 보조금 예산 중 공모 절차에 의해 사업자를 선정하여 지원하는 것을 말한다.
공고에 따르면 지원 대상 및 자격은 법령 또는 시 조례에 지원규정이 있는 단체‚ 공익활동을 주목적으로 하는 법인 또는 단체로 최근 1년 이상 공익활동 실적이 있어야 하고‚ 법인이 아닌 단체일 경우에는 대표자 또는 관리인이 있어야 한다.
단‚ 보조금 지원 없이 사업수행이 가능하고‚ 친목 또는 영리를 목적으로 하거나 특정 정당 또는 선출직 후보를 지지하거나 특정 종교의 교리전파를 목적으로 하는 단체 등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상반기 지원 규모는 18억 원이다.
지원을 받고자 하는 단체는 오는 2월 10일까지 신청서‚ 사업계획서‚ 보조사업자 소개서‚ 2014년도 공익사업 실적 등을 첨부하여 신청하고자 하는 사업의 실국 주무부서 또는 소관부서로 방문 및 우편 접수하면 된다.
울산시는 오는 3월 중 보조금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지원 사업을 최종 확정한 후 개별 통지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산시청 누리집(www.ulsan.go.kr)의 시정소식-고시공고에 게재된 실․국별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보조 사업별 소관 부서에 문의하면 된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