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전시용 모형물 제작 지원사업’ 큰 성과

추천0 조회수 164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전시용 모형물 제작 지원사업’ 큰 성과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12-2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전시용 모형물 제작 지원사업’ 큰 성과
올해 ㈜월드툴 등 8개 중소기업 혜택 받아
□ 울산광역시는 울산경제진흥원과 공동으로 관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기술홍보를 통한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해외시장개척을 위해 실시한 ‘전시용 모형물 제작 지원사업’이 성공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 전시용 모형물 제작 지원사업은 해외박람회 전시 또는 바이어 내방 시 기술‚ 공법‚ 공정‚ 장비‚ 작동원리 등의 설명을 위한 기술·설비 모형물의 제작비용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 전시용 모형물의 중요성은 인식하고 있지만 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제작을 꺼려했던 중소기업에게 모형물 제작경비를 지원하여 해외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한다.
□ 전시용 모형물 제작을 지원받은 업체는 해외박람회 등에 참가하여 모형물 활용을 통해 바이어와의 상담 효율증대‚ 물품 운송료 절감 등의 실익을 거둘 수 있었다.
□ 특히 ㈜월드툴은 연말 뉴질랜드 EUREKA CONSULTRADE LIMITED사의 바이어를 회사로 초청하여 타제품과의 차별성 및 기술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홍보한 결과 6만 2‚600달러의 구두계약을 맺는 성과를 올렸다.
□ 모형물 제작 지원은 업체당 모형물 제작비용의 50%‚ 300만 원까지 지원하였으며‚ 수혜업체 또한 전년의 4개사에서 금년 8개사로 늘었다.
□ 울산시 허만영 경제통상실장은 “본 사업은 2011년부터 추진하여 올해까지 ㈜한빛KSE 등 16개사를 지원하여 기업 해외시장 개척을 위한 제품홍보 및 계약추진에 큰 역할을 하였으며‚ 앞으로도 수출 중소기업의 해외 시장개척을 위한 홍보사업 지원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