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광역시‚ 상해 국제자동차부품 박람회 참가 지원

추천0 조회수 53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광역시‚ 상해 국제자동차부품 박람회 참가 지원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10-2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광역시‚ 상해 국제자동차부품 박람회 참가 지원
오는 21일까지 한라INC(주) 등 4개사 참가
□ 울산광역시와 울산경제진흥원은 중국‚ 아시아 전문박람회 참가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해 차이나 엑스포 콤플렉스에서 개최되는 중국 상해 국제자동차부품 박람회에 한라 INC(주)(울주군 언양읍) 등 4개사의 참가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 중국 국제자동차부품 박람회는 중국 최대의 자동차부품 박람회로 매년 베이징에서 개최되었으나‚ 올해부터 자동차 관련 바이어가 많은 상해로 장소를 옮겨 개최된다. 주요 전시 품목은 자동차 부품 전반‚ 자동차 내외장재‚ 자동차 검사 장비 등으로 자동차 부품 관련 전반에 걸쳐 참가가 가능하며‚ 2013년도 행사에는 125개국 1‚536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5만 3400여 명이 참관한 바 있다.
□ 박람회에 참가하는 중소기업은 부스비‚ 편도 통관비‚ 통역비 등을 지원받으며‚ 참가기업은 항공운임 및 현지 숙식비 등 최소한의 부담으로 효율적인 해외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 한편‚ 울산시와 울산경제진흥원은 해외 전문박람회 참가 지원사업을 매년 전개해 오고 있으며‚ 올해는 현재까지 총 9개사를 파견하여 상담 215건‚ 상담액 2966만 달러‚ 계약추진 799만 달러의 성과를 거두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