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남성여객(주) 노사협상 극적 타결로 버스운행 정상화

추천0 조회수 133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남성여객(주) 노사협상 극적 타결로 버스운행 정상화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10-1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 남성여객(주) 노사협상 극적 타결로 버스운행 정상화
□ 지난 10일 금요일 저녁부터 시내버스 운행중단에 돌입했던 울산 남성여객자동차주식회사 노조와 사측의 협상이 11일 오후 타결되어 10월 12일 아침 첫차부터 버스운행을 정상화하기로 합의하였다.
□ 울산 남성여객(주) 노사는 11일 오후 5시간여에 걸친 마라톤협상 끝에 다음과 같은 3가지 사항에 대해 합의하였다.
○ 첫 번째‚ 향후에는 승무원 임금 지급기일을 반드시 지키고‚
○ 두 번째‚ 승무원 퇴직적립금을 각사 연간 5억 원씩‚ 총 10억 원을 적립하며‚
○ 세 번째‚ 2015년부터는 후생복지 향상에 철저를 기한다.
□ 또한‚ 울산 남성여객(주) 노사는 그동안 시내버스 노선 일부 운행중단으로 시민의 대중교통 이용에 불편을 끼친 점에 대해 사죄하면서 앞으로 대중교통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한편‚ 울산시에는 시내버스 104개 노선에 버스 713대가 운행하고 있으며‚ 운행중단에 들어간 울산여객과 남성여객은 252대의 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울산 남성여객(주) 노조에서는 지난 10일부터 회사 측이 계속되는 적자를 이유로 상여금 분할지급 및 급여 지급시기를 일방적으로 연기하자 이에 반발하여 버스 운행을 중단하였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