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2014 울산 그린스타트 대회 개최

추천0 조회수 60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2014 울산 그린스타트 대회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9-25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2014 울산 그린스타트 대회 개최
9월 27일 ~ 28일까지 울산대공원 남문광장서 열려
환경동요대회‚ 전시 ‧ 체험관 운영‚ 그린 패션쇼‚ 환경골든벨 등 다채
□ 울산시는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2일간) 울산대공원 남문광장에서 ‘2014 울산 그린스타트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기후변화 대응과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범시민실천운동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환경동요대회‚ 그린 패션쇼‚ 로봇댄스‚ 환경골든벨 등이 무대행사로 개최되며‚ 전시‧체험부스 및 이벤트행사 등도 다채롭게 마련된다.
□ 전시행사로는 그린스타트 희망메시지관‚ 기후변화 사진전‚ 기후변화동아리팀 활동홍보관을 운영하고‚ 체험행사는 풍력발전 LED 만들기‚ 다람쥐통 LED‚ 자가발전 비누방울‚ 그린스타트 목걸이 만들기‚ 에어풍선 자전거 등 생활 속의 그린스타트관 등 10개 부스를 운영한다.
□ 한편‚ 그린스타트 운동은 저탄소사회를 만들기 위해 국민 모두가 온실가스 줄이기를 생활 속에서 실천하자는 운동으로 2008년 10월 환경부주관으로 제1회 전국그린스타트 대회가 시작되었으며‚ 울산 그린스타트대회는 금년에 6회를 맞이하게 되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