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지역아동센터 4곳‘진로카페 꿈?에?날?개’문 열어

추천0 조회수 5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지역아동센터 4곳‘진로카페 꿈?에?날?개’문 열어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7-25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지역아동센터 4곳‘진로카페 꿈․에․날․개’문 열어
아동과 청소년의 진로정보 검색 및 직업 탐색 공간
고려아연(주) 지원‚ 현재까지 16곳 진로카페 문열어
□ 지역아동센터 진로카페 꿈·에·날·개 4곳이 추가로 문을 열었다.
□ 울산시에 따르면 지역아동센터 울산광역시지원단(단장 박경희)은 7월 25일 오후 5시 반올림상북지역아동센터에서 ‘지역아동센터 진로카페 꿈·에·날·개 현판식’을 개최한다.
□ ‘진로카페 조성사업’은 저소득 아동과 청소년의 다양한 진로정보검색 및 직업 간접 탐색을 위해 지역아동센터 울산시지원단이 추진하고 있다.
□ 올해는 총 5000만 원이 투입되어 4곳의 지역아동센터에 ‘진로카페 꿈․에․날․개’ 공간이 조성됐다.
□ 아동복지시설 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을 위하여 고려아연주식회사(회장 최창근)와 지역아동센터 울산광역시지원단 법인인 사)부스러기사랑나눔회가 협약을 체결하여 지역아동센터에 진로카페 공간이 조성되었다.
□ 고려아연(주)은 지난 2010년부터 2013년까지 지역아동센터 16곳에 총 2억 원을 지원하였고‚ 향후에도 진로카페 공간 조성사업을 계속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 한편‚ 울산시는 현재 방과 후 돌봄 서비스 사업으로 지역아동센터 57개소에 운영비 지원을 통해 교육‚ 문화‚ 정서관련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이용 아동에게 급식도 제공하고 있다.
□ 이들 지역아동센터에는 하루 1‚300여 명의 저소득층 아동 및 청소년이 이용하고 있다.
□ 또한‚ 지역아동센터에 종사자 각종 교육‚ 신규시설 및 평가시설 컨설팅‚ 지역아동센터와 지역사회 서비스 연계사업 등을 지원하고 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