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18일(금)‚ 아시아·태평양 지역 대학생 울산 방문

추천0 조회수 5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18일(금)‚ 아시아·태평양 지역 대학생 울산 방문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7-1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국 문화 체험하러 왔어요!”
18일(금)‚ 아시아·태평양 지역 대학생 울산 방문
산업과 생태‚ 전통이 어우러진 울산만의 매력 체험 나서
□ 한국 문화와 언어에 관심이 많은 아시아·태평양 대학생들이 울산을 방문한다.
□ 이들은 TPO 학생여행교환사업(STEP)의 하나인 ‘K-CLIP 2014’에 참여한 12개국 22개 도시 대학생으로‚ 한국의 문화‚ 언어 및 TPO 회원도시의 우수한 관광자원 체험을 위해 지난 13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한국 방문에 나섰다.
□ 이들 방문단은 TPO 회원도시인 부산‚ 울산‚ 인천 등 6개 도시를 방문하면서 방문 체험을 UCC로 제작하여 해외도시에 홍보할 예정이며‚ 산업‚ 생태 등 울산만의 매력 체험을 위해서 18일 울산을 방문한다.
□ 먼저‚ 현대자동차와 현대중공업을 방문하여 울산 산업의 원동력인 산업현장을 방문한 후 동해의 탁 트인 푸른바다와 기암괴석‚ 송림 등 아름다운 비경을 즐길 수 있는 대왕암공원을 둘러볼 예정이다.
□ 이어 옹기 마을에서 옹기 체험‚ 옹기박물관을 관람한 후 울주민속박물관에서 한국 전통놀이를 배워보는 시간도 가진다.
□ 울산시 관계자는 “산업과 자연‚ 전통이 잘 어우러진 울산만의 매력이 아시아·태평양 대학생들의 체험을 통해 전 세계에 알려져 울산관광의 국제적 이미지를 높이고 해외 관광객을 유치하는데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 한편‚ 아시아․태평양도시관광기구인 TPO는 현재 10개국 111개 도시로 이루어져 있고‚ 주요사업으로는 여행사 네트워크‚ 학생 교환사업‚ 해외공동마케팅 및 회원도시 관광 뉴스레터 발간 등이 있다.
○ 울산시는 해외 홍보마케팅‚ 학생 교환사업 등 TPO 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TPO를 통한 해외 홍보‚ 최신 여행 동향 등 공유를 통해 관광시책에 반영해 나가고 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