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시 제5기 교통모니터단 본격 활동

추천0 조회수 20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시 제5기 교통모니터단 본격 활동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3-2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시 제5기 교통모니터단 본격 활동
울산시정 위해 1년간 교통개선 아이디어 등 제안
오늘(27일) 시청 국제회의실에서 간담회 개최
제5기 교통모니터단이 본격 활동에 들어간다.
울산시는 3월 27일 오전 11시 국제회의실에서 ‘제5기 교통모니터단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위촉장 수여식‚ 주요 교통시책 소개 및 시정참여 정책 제안 등으로 진행된다.
제5기 교통모니터단은 시민 공모와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 울산지부 추천 등을 거쳐 모두 41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임기는 2015년 2월까지 1년이다.
교통모니터단은 울산시의 교통정책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생활현장에서 직접 보고 겪는 대중교통이용 불편사항이나 교통체계 개선사항 등을 모니터링함으로써 ‘사람 중심의 교통도시 구현’을 위한 파수꾼 역할도 담당한다.
울산시는 제5기 교통모니터단을 교통수요 조사‚ 대중교통 평가‚ 승용차요일제 홍보 요원 등 올해 추진하는 각종 교통시책과 대시민 홍보활동에 적극 참여시킬 계획이다.
또한‚ 올해 활동이 우수한 3명을 선정하여 연말 울산시장 표창을 수여한다.
한편‚ 지난해 제4기 교통모니터단은 시내버스 서비스 평가와 요금 심사‚ 매년 9월 말 실시하는 정기 교통량 조사 등 다양한 시정에 직접 참여하였고‚ 교통 분야 개선사항 등 모두 79건을 제안하는 등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하였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