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새봄맞이 민관합동 환경정비 및 캠페인 전개

추천0 조회수 3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새봄맞이 민관합동 환경정비 및 캠페인 전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3-2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새봄맞이 민관합동 환경정비 및 캠페인 전개
3월 한 달간 환경취약지역 중심
울산시는 3월 한 달간을 새봄맞이 환경정비 추진기간으로 설정하고 지역 내 공한지‚ 산‚ 공원‚ 하천‚ 농경지‚ 산책로‚ 주요간선도로‚ 해변‚ 관광명소 등의 환경취약지역을 중심으로 환경정비를 대대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울산시는 3월 말까지 민․관 합동으로 새봄맞이 환경정비 행사를 대대적으로 추진하여 깨끗한 도시환경 조성과 함께 시민 자율 참여 분위기도 조성한다.
주요 행사계획으로는 지난 12일 상수도사업본부 및 울주군 공무원의 회야댐 상류 정화활동을 시작으로 3월 20일 오후 1시 시 문화예술과‚ 중구 시민 등이 경상좌도 병영성 주변 환경을 정비한다.
21일에는 상수도사업본부‚ 한국수자원공사 직원이 사연․대곡댐 일원 하천 환경정화 활동을‚ 남구에서는 공무원‚ 환경미화원‚ 자연보호협의회 등 자생단체가 참여하여 시외버스터미널과 농수산물 시장 등에서 ‘새봄맞이 환경정비의 날’ 행사를 벌이고‚ 울주군은 공무원‚ 1사 1하천 59개 단체‚ 읍·면 자생단체가 온산읍 덕동마을 회야강변에서 ‘세계 물의 날’ 하천정화 활동을 전개한다.
22일에는 시 녹지공원과‚ 구․군‚ 산불감시원‚ 산림단체 등이 울주군 문수산 일원에서 산림정화 및 산불예방 캠페인을‚ 24일 북구에서는 공무원‚ 환경미화원‚ 효문동 주민과 함께 명촌 둔치 일원에서 새봄맞이 환경정비 활동을 펼친다.
이외에도 중구‚ 동구 등 주민센터 주관으로 민․관 합동 환경정비를 전개한다.
울산시 관계자는 “환경이 깨끗하고 건강한 선진도시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기초질서 확립이 중요하다.”라고 강조하며 “내 집 앞 내가 쓸기‚ 종량제봉투에 담아 배출하기‚ 생활쓰레기 무단투기 금지 등 선진 시민의식으로 솔선수범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울산시는 쓰레기 불법투기‚ 불법소각 행위에 대해 3월부터 5월 말까지 3개월 동안 쓰레기 특별단속을 실시‚ 불법 행위자를 색출하여 관련 법에 따라 최고 100만 원까지 과태료를 부과하는 등 불법투기자에 대한 강력한 행정 처분할 계획이다. 
붙임 : 새봄맞이 환경정비 주요행사 계획.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