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얘들아~우리 울산암각화박물관 가자!”

추천0 조회수 2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얘들아~우리 울산암각화박물관 가자!”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2-25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얘들아~우리 울산암각화박물관 가자!”
성인‚ 어린이‚ 가족 등 2014 상반기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마련
반구대와 대곡천의 역사‚ 문화‚ 자연을 주제 … 오는 3월부터 실시
성인‚ 어린이‚ 가족 등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이 울산암각화박물관과 반구대 일원 등에서 열린다.
울산암각화박물관(관장 이상목)은 반구대 일대의 역사와 문화‚ 자연을 주제로 성인과 어린이‚ 가족 대상으로 하는 상반기 교육프로그램을 확정하고 오는 3월부터 6월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성인 대상 교육프로그램인 인문학강좌는 ‘우리 옛 그림 속의 반구대’‚ ‘시인 묵객 자취 그윽한 반구대’‚ ‘아름다운 반구대 정자 이야기’‚ ‘대곡의 지질이야기’로 구성되어 3월부터 6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유치원생 및 초등학교 저학년(1~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 교육프로그램 ‘선사시대에는 어떻게 살았을까’는 3월 22일‚ 5월 17일‚ 6월 21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며‚ 선사시대인의 음식‚ 주거‚ 문화 등을 알아보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또‚ 온 가족이 다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숲 속의 박물관학교’는 대곡천 일대의 식물과 지질에 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오는 4월 12일부터 5월 3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된다.
이상목 관장은 “박물관이 준비한 대곡천과 반구대에 관련된 다양하고 재미있는 교육을 통해 이 일대의 역사와 문화‚ 자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이해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울산암각화박물관에서 진행되는 모든 교육프로그램은 무료이며‚ 누리집(홈페이지)(http://bangudae.ulsan.go.kr)으로 사전 신청 후 참여(선착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산암각화박물관(229-4791)로 문의하면 된다. 끝.
붙임 : 2014 상반기 교육프로그램 일정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