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제1회 에너지산업 분야 비즈니스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추천0 조회수 53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제1회 에너지산업 분야 비즈니스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2-0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제1회 에너지산업 분야 비즈니스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울산TP ․ 전북TP 공동 주관
대상 등 6건 선정‚ 오는 2월 12일까지 접수
울산시에 따르면‚ (재)울산테크노파크와 (재)전북테크노파크가 에너지산업 분야의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우수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제1회 에너지산업 분야 비즈니스 아이디어(BI) 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전에는 신재생‚ 풍력‚ 태양광 등 에너지산업 분야 관련 아이디어로‚ 해당산업 분야 전문가‚ 기업인‚ 학생‚ 일반인 등이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오는 2월 12일까지 에너지비지니스아이디어포털 누리집(홈페이지)(www.energybi.or.kr)을 통한 온라인 신청 또는 (재)울산테크노파크 본부동 기술이전사업화전문센터(681-802‚ 울산 중구 종가로 15)로 직접 방문 및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수상작은 대상을 포함해 우수상 2건‚ 장려상 3건 등 총 6건이며‚ 포상금액은 총 1‚400만 원이다.
공모전에 당선되면 창조적 BI(Businees-Idea)를 BM(Business-Model)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전문가 그룹의 코칭 서비스를 연계하고‚ 아이디어만 있는 기업 및 개인들과 아이디어는 없으나 자금‚ 지식‚ 노하우 등 유․무형 인프라를 보유한 기업 및 지원기관과 연계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이 이뤄질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산테크노파크(www.utp.or.kr)와 에너지비지니스아이디어포털 누리집(홈페이지)(www.energybi.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재)울산테크노파크와 (재)전북테크노파크는 지난 2013년 7월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에너지산업 분야 비즈니스아이디어(BI) 발굴의 거점기관’으로 지정받아 비즈니스 이디이어(BI)사업을 추진 중 공모전을 통해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에 나서고 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