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제2회 혁신도시비즈니스센터 운영위 개최

추천0 조회수 5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제2회 혁신도시비즈니스센터 운영위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12-1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2014년도 센터 사업계획‚ 공공기관 이전 추진현황 등 설명
울산시는 12월 10일 오전 11시 울산시청 본관 중회의실에서 운영위원 등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혁신도시비즈니스센터 운영위원회’(센터장 김주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는 혁신도시 건설 추진상황 및 공공기관 지방이전 추진상황‚ 혁신도시 비즈니스센터 2013년도 주요 추진 현황 및 2014년도 사업 계획과 혁신도시 정주여건 추진현황 설명 등으로 진행된다.
울산혁신도시에는 내년 2월부터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을 시작으로 공공기관(10개)의 이전 작업이 본격적으로 이뤄질 전망이다.
이에 따라 혁신도시비즈니스센터는 이전공공기관 임직원 초청행사‚ 혁신도시 홍보물 제작‚ 산·학·연 유치투자 사업 전개 및 홍보 등을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혁신도시비즈니스센터는 혁신도시와 인근 지역과의 연계발전 및 협력방안 마련‚ 산·학·연 클러스터 구축‚ 인근지역의 지역특성화 발전을 위한 지역협력체제 구축 및 지원을 위해 지난 2007년 10월 27일 대학교수‚ 관련 전문가‚ 사업 시행사 등 14명으로 구성됐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