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시청 햇빛광장 가을빛으로 물들다.

추천0 조회수 134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시청 햇빛광장 가을빛으로 물들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10-0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국화‚ 포인세티아‚ 항아리 화분 등 가을꽃 단장
울산시청 햇빛광장이 향기 가득한 가을꽃으로 단장됐다.
울산시는 시청을 내방하는 시민과 직원들에게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시청 햇빛광장에 가을 국화 꽃동산을 조성했다고 밝혔다.
꽃동산은 국화 조형물(하트 등 8점)과 국화 화분 500개‚ 포인세티아 1‚000본을 추가로 설치하고‚ 기존 화단(11개소)과 항아리 화분 15개에 국화(소국) 1‚000본을 심어 가을꽃 향기 가득한 청사로 단장됐다.
울산시 관계자는 “햇빛광장은 시민들이 즐겨 찾는 휴식 공간 기능은 물론‚ 어린이집과 유치원생들의 생태체험 학습장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계절에 맞는 다양한 꽃들로 단장하여 시민에게 사랑받는 도심 속 휴식공간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가꿔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햇빛광장은 1‚600㎡의 화단으로 계절별 아름다운 꽃으로 단장되고 청사정원(초록원 등) 8‚092㎡에는 교목 436주‚ 관목 9만 2‚860주가 심어져 초록정원을 시민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실개천(110m)에는 분수대와 정원을 가로질러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각종 수생식물과 민물고기들이 서식하고 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