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시‚ 처용문화제서 지역일자리 오픈마켓 열어

추천0 조회수 129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시‚ 처용문화제서 지역일자리 오픈마켓 열어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10-02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10월 3일 ~ 6일‚ 문예회관 쉼터 앞 총 10개 부스 운영
‘제47회 처용문화제’에서 다양한 지역일자리 오픈마켓이 운영된다.
울산시는 처용문화제가 열리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문화예술회관 쉼터 앞에서 지역일자리 사업 추진 시 생산한 제품과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오픈마켓을 연다고 밝혔다.
오픈마켓은 청년창업 지원사업‚ 마을기업 육성사업‚ (예비)사회적기업 육성 등 울산시가 추진 중인 지역일자리 사업과 관련한 총 10개 부스로 운영된다.
‘청년창업 지원사업 홍보부스’는 울산청년CEO 육성사업 홍보와 2014년 예비창업자 모집을 안내하고 청년 창업자들이 직접 기획․제작한 참신한 아이디어 제품을 전시·판매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을 위해 울산청년창업센터 홍보관과 창업자 홍보관‚ 톡톡스트리트 홍보관 등 4개 부스로 마련된다.
‘마을기업 홍보부스’는 울산시민과 함께하는 지역공동체의 축제 연계활동으로 2014년 마을기업 사업단체를 발굴하기 위해 태화강방문자센터 여울(주)‚ 엄마의 다락방‚ 삼동민속손두부‚ 사랑길 제전장어 등 마을기업 21개사가 참여하여 마을기업 홍보 및 상품 판매 등 총 4개 부스를 운영한다.
‘(예비)사회적기업 홍보부스’는 지속가능한 일자리 제공 및 사회서비스 확충을 위해 운영 중인 (예비)사회적기업을 알리고 시민인식 제고 및 판로개척을 위해 판매 및 체험할 수 있는 2개 홍보부스로 운영된다.
한편‚ 박맹우 울산시장을 비롯하여 김철 처용문화제추진위원장 등 내빈들은 오후 4시 개막식 참석에 이어 지역일자리 오픈마켓 홍보부스를 방문하고 운영 관계자를 격려할 예정이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