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장미축제 연계한 울산 테마열차 관광상품 성과

추천0 조회수 9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장미축제 연계한 울산 테마열차 관광상품 성과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06-0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서울‚ 경기지역 관광객 400여 명 6월 7일 ~ 8일 울산 찾아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고래박물관‚ 태화강대공원 등 관광
서울·경기권 관광객들이 장미축제 연계 관광상품을 통해 울산을 찾는다.
울산시는 ‘2013 부울경 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지난해부터 국내·외 여행사를 대상으로 초청 팸투어와 세일즈콜 등 관광마케팅을 통해 울산의 풍부한 관광자원을 집중 홍보하고 있다.
울산시는 이와 관련‚ 울산대공원 장미축제와 연계한 울산의 생태관광을 체험하는 관광 상품을 판매하여 서울‚ 경기권 지역 관광객 400여 명이 6월 7일 ~ 8일(무박 2일) 울산을 방문한다.
장미축제 연계 관광상품은 무궁화호를 전세한 임시열차로 서울역(경부선)을 출발하여 삼랑진역‚ 기장 대변항‚ 진하해수욕장‚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장생포 고래박물관‚ 태화강대공원 등을 관광하는 프로그램으로 짜였다.
이번 서울·경기권을 대상으로 한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연계 테마열차의 유치는 지역축제의 경쟁력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이 가지고 있지 않은 울산의 차별화된 생태관광도시로서의 매력이 성공적인 관광 상품 판매로 이어진 것으로 평가된다.
김 웅 울산시 관광마케팅담당은 “장미축제 연계 테마관광열차는 관광객 유치에 더해 지역관광산업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테마의 관광열차 상품을 개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