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중남미 최대 시장 브라질로 수출 판로 개척

추천0 조회수 54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중남미 최대 시장 브라질로 수출 판로 개척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04-0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2013 상파울루 자동차부품 전시회 6개 중소기업 파견
울산시는 한국무역협회 울산지역본부와 공동으로 자동차 부품 관련 업체들의 수출증진과 해외 마케팅 지원을 위해 오는 4월 16일~ 20일(5일간) ‘2013 상파울루 자동차 부품 전시회(AUTOMEC 2013)’에 관내 유망 중소업체 6개사를 파견한다.
파견업체는 진흥공업(주)‚ 한라INC(주)‚ (주)한텍테크놀로지‚ 롤이엔지‚ (주)한국몰드‚ (주)금호 등이다.
울산시는 이들 참여 기업에게 부스 임차료‚ 장치비‚ 운송료‚ 통역비를 지원한다.
홀수 연도에 격년으로 개최되는 이 전시회는 중남미의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개최되는 전시회와 더불어 2대 자동차 부품 전시회로 규모면에서는 중남미 최대의 전시회로 평가받고 있다.
울산시는 울산의 브라질 주요 수출 품목이 자동차 부품인 만큼 이번 전시회에서 우리 기업들의 집중적인 홍보와 마케팅을 통해 중남미 시장 판로개척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브라질은 세계 500대 기업 중 450개 이상의 기업이 브라질에 현지 투자를 하고 있거나 사무실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다국적 기업의 시장 지배력이 높고‚ 삼성‚ LG‚ 현대의 현지 진출로 한국제품에 대한 인지도도 높은 나라이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