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박물관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추천0 조회수 94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박물관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12-2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25일 크리스마스 행사 개최 … 교육 프로그램 총결산 의미
2012년 사진자료집도 배부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울산박물관에서 따뜻한 겨울 이야기가 있는 공연을 관람하면서 보내면 어떨까 ”
울산박물관(관장 김우림)은 오는 25일 오후 1시부터 울산박물관 대강당에서 박물관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주제로 크리스마스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 한해 실시된 울산박물관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총결산하고 소극장이나 공연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훌륭한 문화공간이 되는 울산박물관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크리스마스 날 시장 사람들의 가지각색 사연들을 통해 정이 넘치는 따뜻한 겨울날의 모습을 그린 마당전문극단 결의 연극 달 위에 뜬 무지개가 공연된다.
공연은 오후 2시‚ 오후 5시 2회에 걸쳐 따뜻한 겨울이야기로 펼쳐진다.
이와 함께 올 한해 울산박물관에서 진행된 교육 프로그램 참가자들의 활동 사진자료인 story and memory in Ulsan Museum 책자도 이날 공연 관람객들에게 배부될 예정이다.
행사 참가 희망자는 공연당일 선착순(회당 관람 250명)으로 입장하면 된다.
기타 사항은 울산박물관 누리집(홈페이지)(http://museum.ulsan.go.kr)을 참고하거나 울산박물관 교육홍보팀(☎229-4731/4733)으로 문의하면 된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