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2013년 희망의 빛’ 점등 되다

추천0 조회수 89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2013년 희망의 빛’ 점등 되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11-3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시‚ 남구 태화로터리에 내년 1월말까지 희망 밝혀
시민들에게 희망의 메세지와 환상적인 아름다움 선사
연말연시를 맞아 남구 태화로터리 내 LED조명을 이용한 트리시설이 설치되어 시민들의 눈을 아름답게 해 줄 예정이다.
울산시는 시민들에게 임진년(壬辰年) 한해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계사년(癸巳年) 새해를 오로지 ‘희망’으로 맞이하겠다는 염원을 담아 12월 1일부터 내년 1월말까지 태화로터리에 야간 조명시설을 설치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설치된 조명시설은 높이 18m‚ 지름 14m의 규모에 8000개의 LED모듈과 울산시 브랜드 슬로건인 ‘Ulsan for you’와 시 로고 등을 이용한 LED 장식을 설치하여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연출한다.
특히 빛의 삼원색인 빨강‚ 초록‚ 파란색을 기본으로 다양한 빛깔이 나타날 수 있도록 하여‚ 빛이 합쳐지면 더욱 밝게 빛나는 것과 같이 시민모두가 힘을 모아 『』의 실현을 기원하고 시민들에게 희망을 메시지를 전달하는 의미가 담겨 있다.
울산시 관계자는 “낮은 전력소모를 통하여 경제적이고 환경친화적인 LED로 시민 모두의 소망이 이루어지기를 염원하는 뜻에서 야간조명트리를 설치하게 됐다.”며 “희망의 빛이 시민 모두의 마음을 따뜻하게 밝혀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내는 이들이 많아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