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새로운 비전 꿈꾸는 비상 청춘 콘서트개최

추천0 조회수 39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새로운 비전 꿈꾸는 비상 청춘 콘서트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11-12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12일 울산대 해송홀 다운고 3학년 대상
고정욱 작가‧남경림 ETC대표 초청 강연 및 진로․고민 상담 등
수능시험을 마친 고3 청소년을 위한 활력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울산시는 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최해상)가 11월 12일 오전 9시 30분부터 울산대학교 해송홀에서 다운고등학교 3학년 300명을 대상으로 청춘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청춘콘서트는 고3 청소년 활력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청소년들에게 꿈‚ 비전‚ 진로를 확립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좀 더 진취적인 삶의 자세를 갖추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청소년활동진흥센터 소개와 프로그램 안내‚ 특별강연 및 진로 고민상담 등으로 진행된다.
강연은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하여’라는 주제로 새날도서관 관장인 고정욱 작가가 지체장애 1급이라는 시련과 장애의 편견을 깨고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한 나눔의 삶과 우리나라 최고의 아동문학 작가로서의 삶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강의와 토의로 풀어간다.
또‚ 남경림 ETC ‘잘 저지르는 그녀‚ 꿈을 디자인하라’라는 주제로 울산 최초 기획‧교육‧컨설팅 회사를 이루어내기까지의 좌충우돌 이야기‚ 우리나라 유일의 지역자체 토크 콘서트인 고스톱과 키스의 탄생이야기 그리고 토크 콘서트를 통해 발견한 유명 멘토들의 꿈을 디자인하는 노하우 등을 공개한다.
울산시 관계자는 “청춘콘서트는 주입식 강연회 형식에서 자유토론과 의사개진이 가능한 강연문화를 정착시키고 자기주도적 사회인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장”이라며 “청소년들의 꿈과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진로를 결정해야 하는 고3년생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11월 23일(금) 오전 9시 30분 가족문화센터에서 개그맨 겸 화가인 임혁필씨기 초청되어 ‘창의적인 사람되기’를 주제로 강남고등학교 3학년생을 대상으로 2기 청춘콘서트가 열린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