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회전식 신호등?도로표지판 ‘효과 톡톡’ 기대

추천0 조회수 15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회전식 신호등?도로표지판 ‘효과 톡톡’ 기대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10-1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울산시‚ 공단지역 회전식 교통시설물 운영
운송경비 절감 등 기업체 경쟁력 강화 및 경제활성화 앞장
울산시는 울산지방경찰청과 함께 공단지역 기업체의 수주물품이 대형화에 따른 육상 수송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회전식 신호등과 회전형 도로방향표지판을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울산 공단지역에는 온산국가산업단지 30개 교차로(84본)‚ 용연공단 12개 교차로(43본)‚ 여천공단 2개 교차로(4개) 등 총 44개 교차로에 회전식 신호등 131본‚ 온산국가산업단지 6개 교차로에 회전식 도로방향표지판 12본 등 총 143본의 회전식 교통시설물이 운영 중이다.
이는 울산시가 부산시(12본)‚ 전북(15본)‚ 전남(대불공단 34본)‚ 경남(창원공단 35본) 등 타 시도보다 대형물류 수송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지난 2008년부터 적극 추진해 온 결과로 수주물품 운송비 절감 등 기업체 경쟁력을 강화시키고 울산지역 경제활성화에 앞장 서고 있다.
특히‚ 지난 8월 착공한 남구 장생포로 교통신호등 5개소에도 회전식 신호등 13본이 10일 설치 완료되어 울산 공단지역에 회전식 신호등 144본‚ 회전식 도로방향표지판 12본 등 총 156본의 회전식 교통시설물 운영으로 기업체 육상운송 애로사항도 크게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울산시는 향후 울산대교 신설과 용연로 확장 이후 수주물품 동선을 파악하여 시설물 개선사업을 적극 추진하여 기업체 물류수송에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