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감나무진사거리 상수도 관로매설공사

추천0 조회수 23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감나무진사거리 상수도 관로매설공사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10-0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상수도사업본부‚ 교통불편에 시민 이해 및 우회 당부
울산시 상수도사업본부(본부장 김선조)는 오는 10월 8일부터 12월 27일까지 신정배수지의 송․배수관로와 회야계통 기존 송수관로 연결작업을 위해 남구 두왕로 감나무진사거리 구간에 직경 900 ~ 1‚100㎜ 상수도 관로매설공사를 실시한다.
상수도사업본부는 시민 불편 최소화를 위해 교통섬 철거 후 공사시 점용되는 3차로를 재확보하여 공사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따라서 상수도사업본부는 본격적인 공사가 시작되는 10월 8일부터 12월 27일까지 두왕로 양방향은 교통흐름에 흐름에 지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곳을 지나는 차량은 우회해 줄 것을 당부했다.
상수도사업본부 관계자는 “이번에 실시하는 신정배수지 신설로 남구 신정동‚ 달동 전지역과 야음동 및 삼산동 일부지역 수용가 16만 명은 직접배수에서 간접배수로 전환되어 간접배수율 81%에서 88%로 증가된다.”며 “이로 인해 맑고 깨끗한 수돗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