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9월 9일 … 저소득 다자녀가정 13가구 대상 고래체험행사 가져

추천0 조회수 110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9월 9일 … 저소득 다자녀가정 13가구 대상 고래체험행사 가져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09-0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다자녀 가정이라 너무 행복해요!”
저소득 다자녀가정을 격려하고 출산친화적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한 다자녀가정 고래체험행사가 마련된다.
울산시는 오는 9월 9일 관내 저소득 다자녀가정 13가구 85명을 대상으로 고래체험행사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자녀 더갖기운동연합 울산본부(본부장 오정숙)가 주관하고 보람병원(이사장 김광태)이 행사비 전액을 후원하는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으로 개최하게 되는 만큼 의미가 크다.
고래체험행사는 9일 오전 10시 고래박물관에 집결하여 고래박물관과 고래생태체험관에 이어 고래바다 여행선에 탑승하여 울산의 넓은 바다와 고래를 찾아 떠나는 행사로 진행된다.
이날 참가자들에게는 보람병원이 지원하는 타월‚ 화장지 등 2만 원 상당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특히‚ 참가자 중 최다 다자녀 가족은 동구 화정동의 이성덕(49세) 가족으로‚ 부부와 자녀 7명 등 총 9명이 참가한다.
울산시 관계자는 “아이가 많아 좋은 일이 많이 생기는 것 같다.”며 “아이들 하나 하나가 큰 기쁨이 될 뿐만 아니라‚ 아이들 덕분에 고래바다 여행선까지 타게 돼 무척 기쁘다.”라며 참가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한자녀 더갖기운동연합 울산본부는 ‘달인아빠를 찾아라’‚ ‘배내옷 만들기사업’‚ ‘인구 교육’ 등 시민인식 개선 및 출산 친화적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많은 사업을 추진해 오고 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