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태화강대공원에 덩굴식물 열매가 주렁주렁”

추천0 조회수 172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태화강대공원에 덩굴식물 열매가 주렁주렁”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07-2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농업기술센터‚ 볼거리 및 친환경 학습의 장 제공
총 250m 규모 포도나무‚ 다래‚ 호박 등 상록 덩굴식물 터널 조성
울산시 농업기술센터(소장 박재운)는 태화강대공원에 상록 덩굴식물 터널을 설치해 태화강대공원을 찾는 시민들에게 그늘과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상록 덩굴식물 터널은 중구 십리대밭 옆에 총 250m의 길이로 다년생인 포도나무‚ 으름‚ 다래‚ 머루 등이 식재되어 있다. 특히 올해에는 관상용 호박인 환타지믹스‚ 이색칼라스푼‚ 십손이 등이 추가로 식재됐다.
현재 터널에는 관상용 호박‚ 조롱박‚ 여주‚ 수세미 열매가 주렁주렁 달려 있다.
또한 농업기술센터는 올해부터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이 야간관람을 할 수 있도록 야간조명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이곳을 찾는 시민들에게 볼거리 제공 뿐만 아니라 방학을 맞은 아이들에게 이색적인 박과 식물‚ 다년생 유실수인 으름‚ 머루‚ 다래 등의 다양한 작물을 관찰할 수 있는 친환경 학습의 장이 될 것”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람을 당부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