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대교 염포부두 앞 방어진순환도로 차로 변경 운영

추천0 조회수 132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대교 염포부두 앞 방어진순환도로 차로 변경 운영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07-1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오는 7월 17일부터 … 방어진순환도로 일부 구간
울산시‚ 차량 및 보도 이용자 서행 및 안전 운행 당부
울산시는 오는 17일부터 ‘울산대교 및 접속도로 민간투자사업’ 공사 구간 중 ‘울산대교 종점부 접속교량 교각공사’로 인해 염포부두 ~ 예전부두간 방어진순환도로가 기존 차로 축소없이 선형
일부 변경 및 보도 축소로 운영된다고 밝혔다.
이번 ‘울산대교 염포부두 앞 접속교량 교각공사’는 염포부두 입구에서 예전부두 입구까지 차량 운행에는 지장이 없도록 오는 17일 오후부터 공사에 들어가 2013년 7월까지 단계별로 진행된다.
울산시는 이번 공사로 인해 차로 축소는 없으나 6개월 정도 일부 구간 선형이 불량하고 보도가 축소되기 때문에 교통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차량 및 보도(자전거 포함) 이용자들에게 서행 및 안전 운행을 당부했다.
또한‚ 울산시는 본격적인 교각 공사가 시행되기 전에 기존 보도 구간 내 설치 시설물 등을 철거 및 보완하여 시민들의 통행에 불편이 없도록 조치하는 한편‚ 관할 경찰서의 협조를 받아 방어진순환도로 차로 변경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일정기간 교통안내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울산대교 및 접속도로 사업’은 민간투자사업 제출(2004년 4월)‚ 중앙민간투자심의 의결(2009년 6월)‚ 실시협약 체결 및 기공식(2009년 1월) 등 2014년 12월 준공을 목표로 현재 주탑 및 터널식 앵커리지‚ 영업소‚ 일산천 일원 등에 대하여 본격적으로 공사를 시행 중에 있으며 현재 공정은 26%를 보이고 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