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강소농 비즈니스모델 개선 심화교육’ 실시

추천0 조회수 122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강소농 비즈니스모델 개선 심화교육’ 실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06-26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농업기술센터‚ 6. 26 ~ 27(1박2일) … 올해 강소농가 40명 대상
역량강화를 통한 농가경영방법‚ 수익창출 구체적 실천모델 수립 등
작지만 강한 농업인 육성을 위한 강소농 심화교육이 실시된다.
울산광역시농업기술센터(소장 박재운)는 6월 26일부터 27일까지 2일간 경주 코모도호텔에서 ‘강소농 비즈니스모델 개선 심화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강소농 프로젝트를 전파하는 핵심 농가로 육성 및 활용하기 위해 올해 강소농 신청농가 중 지난 3월에 실시됐던 ‘강소농 비즈니스 역량강화 기본교육’을 수료한 적극적인 실천농가 40명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교육내용은 비·품·고·가·역(비용절감‚ 품질향상‚ 고객확대‚ 가치증진‚ 역량개발) 경영tool을 활용하여 농장경영의 이해‚ 비즈니스모델 개선전략 수립‚ 세부실행방안 구축 등 농가경영의 방법을 찾고 수익창출 구체적 실천모델을 수립을 위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농업기술센터는 이번 교육을 성실히 실천하는 농가를 선발‚ 추후 농촌진흥청의 전국단위 교육에도 참여시킬 계획이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이들 선도 강소농가를 중심으로 주변 농가로 스스로 농가경영의 방향을 설정하고‚ 경영 문제를 해결하는 방안을 찾아내는 ‘강소농 프로젝트’를 파급시켜 농가 소득증대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소농 교육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농업기술센터 경영정보담당(☏229-5441)으로 문의하면 된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