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제4회 임신 출산 육아 박람회’ 개최

추천0 조회수 101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제4회 임신 출산 육아 박람회’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05-02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행복하고 건강한 아이들‚ 우리 모두의 희망입니다!”
5월 3일 ~ 6일 동천체육관‚ 80개사(107부스) 참여
울산시는 5월 3일 ~ 6일(4일간) 중구 남외동 동천체육관에서 ‘제4회 임신 출산 육아 박람회’를 ‘아이낳기 좋은 세상 울산운동본부’ 주관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80개사가 참여‚ 107개 부스를 운영한다.
주요 전시 분야는 태교 용품‚ 임산부 용품‚ 임산부 서비스‚ 출산 용품‚ 영유아 식품‚ 영유아 서비스‚ 안전 용품‚ 영유아 교육‚ 인터넷 서비스 등이다.
부대행사는 우리아기 친환경 찬연염색 턱받이 만들기(배냇스토리)‚ 아토피‚ 비염 예방 강좌(동구보건소)‚ 건강한 아가맞이를 위한 임산부 태교명상 체조(울산국학원)‚ 배냇저고리 만들기 DIY 태교강좌(한자녀 더갖기 운동연합 울산본부) 등이 마련된다.
이 밖에 아이낳기 좋은세상 울산운동본부는 뽀로로 캐릭터 동반 즉석 무료 사진촬영‚ 산모 신생아 도우미 지원 등 임신 출산 지원시책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울산시는 5월 3일 오전 11시 박맹우 시장‚ 박순환 시의회 의장‚ 참여기관 단체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막식’을 갖는다.
울산시 관계자는 “아이가 개인의 행복이며 국력임을 인식할 수 있는 이번 박람회에 임산부‚ 초보엄마들이 많이 참석하여 임신‚ 출산‚ 육아에 대한 최신 정보를 많이 가져 가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