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온산소방서‚ 다중이용업소 완비증명서 액자 넣어 교부

추천0 조회수 171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온산소방서‚ 다중이용업소 완비증명서 액자 넣어 교부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2-02-1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감성민원서비스’ 실천으로 소방서비스 만족도 향상 기대
온산소방서(이종탁 서장)가 올해부터 관내 신규 다중이용업소를 대상으로 안전시설 등 완비증명서를 액자에 넣어 교부하는 민원시책을 펼쳐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는 업소가 최초 완비증명서를 발급받은 후 증명서를 분실하는 사례가 종종 발생하고 있어 온산소방서가 이에 대한 대책 마련과 함께 ‘감성민원서비스 실천’을 위해 추진하게 됐다.
온산소방서는 완비증명서를 액자에 넣어 영업장 내 잘 보이는 곳에 비치함으로써 분실·훼손 방지효과는 물론‚ 이용객들에게는 안전한 휴식공간임을 부각시켜 주고 영업주들에게는 평소 안전관리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온산소방서 이종탁 서장은 “완비증명서 보관용 액자 증정 시책은 대시민 소방서비스 이미지를 한층 더 높여줌과 동시에 새로이 영업을 시작하는 민원인들에게 작은 희망과 정성을 담아드리고자 이 같은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다중이용업소 관계자들이 비상구 등 생명과 직결되는 안전시설의 유지·관리를 철저히 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안전시설 등 완비증명서 액자 1호는 해오름일식(울주군 서생면소재)으로 지난 1월 6일 교부됐다. 끝.
※ 다중이용업소 : 다수인이 이용하는 영업으로 화재발생 시 생명‚ 재산상의 피해가 발생할 우려가 높은 영업장(노래연습장‚ 단란주점 등)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